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밴드 구글플러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내역 입니다.

작성자,작성일,전화번호,기관명,부서명,제목,조회수,첨부파일과 공지사항 게시물 본문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작성자 서동인 작성일 2022-11-16 조회수 869
전화번호 063-238-0122
기관명 본청 부서명 대변인실
제목 [농촌진흥청] 제6회 추억의 우리 농산물 이야기 공모전 공개검증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농촌진흥청] 6회 추억의 우리 농산물 이야기 공모전 공개검증

 

농촌진흥청에서는 행정기관의 공모전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라 6회 추억의 우리 농산물 이야기 국민공모전수상 후보작 10편을 다음과 같이 공개하여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타공모전 수상작, 표절 등 부정행위로 간주되는 후보작이 있을 경우 공개 기간 안에 의견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증 개요>

1. 공개기간: 2022.11.15. ~ 24. 오후 6시까지(10일간)

2. 검증대상: 6회 추억의 우리 농산물 이야기() 수상 후보작 10편 (내용 확인 클릭)

3. 공개목적: 각종 공모전 수상작 또는 수상 예정작과의 중복여부 및 콘텐츠 표절 여부 확인 등

4. 최종 입상작 발표일: 202211월 말

5. 의견 제출처: 전자우편 제출 *농촌진흥청 대변인실 디지털소통팀(rdacontest@naver.com)

6. 검증문의: 공모전 담당자(063-238-0122)

7. 기타

  1) 수상 후보작에 대한 의견은 20221124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기한 이후 제출 의견은 미반영)

  2) 의견을 제출할 때는 작성자의 실명, 연락처(휴대전화)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고 해당 의견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관계 및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구체적 사유를 명시한 경우에 한하여 전문가 검토 진행 예정)

  3) 제출하신 의견 및 제보는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으며, 별도로 회신하지 않습니다.

  4) 수상 후보작은 최종 입상작이 아니며, 의견수렴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수상 후보작은 공개검증 목적 외 사용을 금지합니다.

 

<부정행위 판단기준>

행정기관의 공모전 운영에 관한 규정2(정의)에 의하여 다음과 같다.

- 일반적 지식이 아닌 다른 사람의 독창적인 의견, 고안, 창작물 등을 정당한 승인이나 출처표시 없이 활용하는 표절 행위

- 존재하지 않는 연구 결과, 거짓으로 만든 근거자료 등을 응모작의 내용에 포함하는 위조 행위

- 다른 공모전에 제출한 응모작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응모작을 중복응모를 제한하는 공모전에 제출하는 부당한 중복응모 행위


담당자 : 해당 게시물 작성자 및 전화번호 참조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