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인물/동정
인물/동정 리스트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7일 경북 안동시청에서 과수화상병 예찰 방제 관계기관 대책회의에 참석해 각 기관별 상황을 보고 받고 예찰과 방제, 역학조사 효율화 방안을 논의했다.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2일과 3일 각각 강원도에 위치한 2차 소속기관 연구현장 간담회와 강원지역 청년 농업인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31일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과수화상병이 발생한 충남 당진의 과수 농가를 방문해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27일 허태웅 농촌진흥청장과 직원들이 코로나19로 일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전북 부안군 배 농가를 방문해 배 봉지씌우기 작업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27농촌진흥청에서 열린 과수화상병 예찰 방제 추진상황 점검회의에서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각 지역별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농식품 기술혁신'을 주제로 P4G 서울정상회의 식량ㆍ농업 세션 연계 국제심포지엄이 열린 25일 서울 글래드 여의도 호텔에서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농업 농촌의 디지털 전환 대응을 위한 '제13회 농촌진흥청-한국농촌경제연구원 정책연구협의회'가 열린 20일 전북 전주시 농촌진흥청 국제회의장에서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디지털 농업 관련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은 11일과 12일 제주에 위치한 2차 소속연구기관 3곳과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을 방문해 업무추진 상황을 보고 받고 연구현장을 시찰했다.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은 6일 전남 무안의 양파 디지털농업 현장 실증농가를 방문해 자동급수와 드론 방제 기술을 살펴보며 자동화, 지능화 기술의 노지작물 확대 가능성을 확인했다.
29일 본청에서 영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해 전국 9개 도(道)농업기술원장이 참석한 업무협의회를 열고, 당면 영농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업무협의는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농업현장의 어려움을 최소화하도록 각 기관의 조치와 지원을 당부하고, 농촌진흥청이 중점 추진 중인 핵심 업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담당자 : 대변인실 박형민 063-238-0142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