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글수 : 29건, 페이지수 : 2/ 3
번호 | 제목 | 첨부 | 공표일시 | 공표부서 (전화번호) |
조회수 |
---|---|---|---|---|---|
19 | 2018년도 민원행정제도 개선 추진계획 | 2018-03-31 | 고객지원담당관실 063-238-0582 |
2286 | |
18 | 2017년도 민원행정 제도개선 추진계획 | 2017-04-11 | 고객지원담당관실 063-238-0582 |
16749 | |
17 | 2016년도 민원행정 제도개선 추진계획 | 2016-04-15 | 고객지원담당관실 063-238-0582 |
1619 | |
16 | 2015년도 민원행정 제도개선 추진계획 | 2015-04-13 | 고객지원담당관실 063-238-0582 |
135 | |
15 | 2014년도 민원행정 제도개선 추진계획 | 2014-04-15 | 고객지원담당관실 063-238-0582 |
105 | |
14 | 2012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지침 | 2012-02-29 | 행정법무담당관실 063-238-0303 |
143 | |
13 | 201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지침 | 2011-03-24 | 행정법무담당관실 063-238-0448 |
9 | |
12 | 201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지침 | 2011-03-24 | 행정법무담당관실 063-238-0448 |
197 | |
11 |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보고서 | 2008-08-14 | 평가조정담당관실 |
246 | |
10 | 2007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 2007-05-01 | 고객지원센터 |
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