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주 능력 평가 설문

< 안녕하십니까 >

○ 본 조사의 목적은 2022년도 경영역량 향상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농업경영주로서의 능력 함양정도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재정사업 성과보고 및 농업경영 기술개발 등에 활용하고자 실시하는 것입니다.

○ 귀하의 응답은 무기명으로 처리되며, 재정사업 자율평가 및 농업경영 기술개발 기초 자료로만 사용할 예정이오니, 바쁘시더라도 성실히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2023. 1. 20.  
농촌진흥청

  1. (경영정보 수집역량) 나는 다양한 정보매체를 활용하여 농업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 할 수 있다.
  2. (경영실태 진단·분석역량) 나는 농업경영계획 수립을 위한 경영실태(시설 및 자동화, 환경관리, 작물관리, 경영관리현황 등)를 진단·분석할 수 있다.
  3. (영농계획 수립역량) 나는 경영실태 진단·분석결과를 토대로 수익극대화를 위한 영농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4. (환경변화 대응역량) 나는 농업경영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5. (품목별 경영성과 분석역량) 나는 품목별 경영성과(규모, 소득, 판매가격율, 상품화율 등)를 분석할 수 있다.
  6. (종합 경영성과 분석역량) 나는 종합적으로 경영성과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다.
  7. (개선사항 발굴역량) 나는 경영성과 분석결과에 따른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적용할 수 있다.
  8. □ 기본문항

  9. 귀하의 성별을 표시하여 주십시오.
  10. 귀하의 연령을 표시하여 주십시오.
  11. 귀하의 농업종사 경력을 표시하여 주십시오.
  12. ♣ 설문에 끝까지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응답완료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