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채용공고
채용공고 상세내용 안내

작성자,원서접수마감일,조회수,전화번호,기관명, 부서명,제목,첨부파일 상세구분

작성자 박태완 원서접수마감일 2013-11-19 조회수 424
전화번호 031-290-1747 기관명 국립축산과학원 부서명 난지축산시험장
제목 국립축산과학원 난지축산시험장 1년이상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첨부파일1 1년이상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문(난지축산시험장 공고 제2013-6호).hwp 다운로드 바로보기

국립축산과학원 난지축산시험장 1년이상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1. 채용개요 : 운영지원실 사무보조 및 도서실 관리업무, 1명
*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 참조

 

2. 근무조건
가. 신분/정년 : 공무원의 업무를 보조하는 민간인 근로자
나. 보수 : 월 급여액 1,147,700원
- 휴일근로 및 시간외근무수당 별도지급, 퇴직금 지급
- 사회보험 개인부담금 월 급여에서 공제
다.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09:00~18:00),
라.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마. 근무장소 : 난지축산시험장
바. 기타 : 기타 근무조건은 농촌진흥청 훈령 및 민간인근로자 취업규칙에 따름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응시연령 : 만18세 이상
나. 「국가공무원법」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라.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


4. 시험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 등을 서면으로 심사하여 결정 함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정

 

5. 채용 일정 및 합격자 발표 : 공고문 참조

 

6.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방법 : 방문 및 이메일 접수
- 방문접수 장소 : 국립축산과학원 난지축산시험장 운영지원실
- 우편접수 : 690-15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산록북로 593-50 국립축산시험장(운영지원실)

나. 접수시간

- 방문접수 : 접수기간 중 09:00 ~ 18:00

- 우편접수 : 11. 19.(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도착여부 확인은 본인에게 있음)
다.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1) 제출된 응시원서는 수정 및 등록 취소가 불가하므로 응시자는 반드시 희망채용분야, 자격요건 등을 면밀히 검토한 후 접수하여야 함.
※ 응시원서 등록용 사진은 응시자의 본인 얼굴 전면이 사진 정면에 나타나야 하고 모자 또는 선글라스 착용된 사진은 등록할 수 없음


7. 제출서류
가. 지원신청서 및 이력서 각1부(서식 별첨)
※지원신청서는 교부하지 않으며 동 공고문의 붙임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나. 주민등록등본 1부

다. 졸업증명서 또는 최종학력증명서 1부

라.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주민등록초본 1부(군 경력 포함된 것, 해당자에 한함)

사.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8. 응시자 유의사항 및 기타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축산과학원 홈페이지(www.nias.go.kr)에서, 문의는 국립축산과학원 난지축산시험장(☎064-754-57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해당 게시물 작성자 및 전화번호 참조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