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정병진 | 작성일 | 2006-11-06 | 조회수 | 119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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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기관명 | 본청 | 부서명 | 평가조정담당관실 | ||||||||||||||||||||||
제목 | 농촌진흥사업 주요정책/민원행정서비스/기관행정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
농촌진흥청에서는 2006년도 농촌진흥사업에 대한 주요정책/민원행정서비스/기관행정이용자 고객만족도를 다음과 같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원치 않는 전화나 메일을 받으시더라도 농촌진흥사업의 발전을 위해서 실시하는 설문이오니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목 적 ○ 농촌진흥사업에 대한 주요 정책/민원행정서비스/기관행정이용자 등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조사․평가하여 고객(수요자)중심의 정책수립․집행과 고객 서비스 강화 등 향후 만족도 제고방안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 제공 ○ 투입, 산출물 건수 중심에서 고객 만족 및 파급효과 중심의 성과관리를 제고하기 위하여 정책/행정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평가결과의 대내․외 평가에 환류 강화 2. 추진 개요 □ 조사기간 : ’06. 10~11월 □ 평가대상 ○ 주요정책 만족도, 기관행정이용 고객 만족도, 민원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3개 분야에 대한 평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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