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밴드 구글플러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내역 입니다.

작성자,작성일,전화번호,기관명,부서명,제목,조회수,첨부파일과 공지사항 게시물 본문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작성자 정병진 작성일 2006-11-06 조회수 1197
전화번호
기관명 본청 부서명 평가조정담당관실
제목 농촌진흥사업 주요정책/민원행정서비스/기관행정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농촌진흥청에서는 2006년도 농촌진흥사업에 대한 주요정책/민원행정서비스/기관행정이용자 고객만족도를 다음과 같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원치 않는 전화나 메일을 받으시더라도 농촌진흥사업의 발전을 위해서 실시하는 설문이오니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목 적


 ○ 농촌진흥사업에 대한 주요 정책/민원행정서비스/기관행정이용자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조사․평가하여 고객(수요자)중심의 정책수립․집행과 고객 서비스 강화 등 향후 만족도 제고방안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 제공

 ○ 투입, 산출물 건수 중심에서 고객 만족 및 파급효과 중심의 성과관리를 제고하기 위하여 정책/행정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평가결과의 대내․외 평가에 환류 강화


2. 추진 개요

 □ 조사기간 : ’06. 10~11월

 □ 평가대상

  ○ 주요정책 만족도, 기관행정이용 고객 만족도, 민원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3개 분야에 대한 평가 실시

구  분

주요정책 만족도

기관행정이용

고객 만족도

민원서비스

고객 만족도

대 상

15개 이행과제

본청 및 9개

소속기관

본청 및 9개

소속기관

설문대상

 농업인, 지방 지도직   소비자, 대학교수 등

 행정서비스 이용자

  및   관리고객

 민원인(일반,

 인터넷)

조사내용

 주요정책의 적절성,   효과성 등

 서비스 환경․내용 및     대응성 등

 민원처리 방식 및     절차 등

조사주기

 연 1회(하반기)

 연 1회(하반기)

 연 1회(하반기)

    

담당자 : 해당 게시물 작성자 및 전화번호 참조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