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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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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석만 작성일 2010-01-13 조회수 379
전화번호 063-238-0582
기관명 농촌진흥청 부서명 식량축산과
제목 농촌진흥청장과의 농촌현장 민원 상담전화 운영
첨부파일 청장의 현장목소리 청취 팝업창(20090112).hwp 다운로드 바로보기

「청장과의 농촌현장 민원 상담전화」운영방안
Ⅰ. 추진개요
□  추진배경
  ❍ 농촌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결정권자가 직접 청취하여 정책 및 기술보급에 적극 반영하여 현장과 연계된 사업 수행
  ❍ 청장이 직접 고객민원 해결에 솔선수범함으로써 고객지향적 조직문화 확산 및 농업인 애로사항의 신속한 해결
  추진방안
  ❍ 일 시 : 주 1회 실시하되, 매주 목요일 오후 5~6시(1시간)
    - ※ 1차 민원상담 : 2009. 1. 14(목). 17:00 -18:00,
  ❍ 장 소 : 농촌현장지원단 사무실 (콜센터 전화 활용 : 1544-8572)
  ❍ 청장과 민원인의 직접 통화 및 실시간 답변방식으로 운영

Ⅱ. 세부 운영방안
□  청장님이 직접 참여하는 “농촌현장의 목소리 청취 전화”
  ❍ 농촌현장지원단 콜센터 민원전화 직접 안내 및 민원상담
    - 콜센터 수신 민원전화를 청장이 직접 답변하고 안내(약 5분)
  ❍ 민원전화 상담시간의 합리적 배분으로 다양한 민원인 참여 유도
    - 정책, 현장애로사항 상담 등을 주관하시되, 상담전화 중 걸려온 민원전화는 콜백(Call Back) 시스템을 이용 청장과 추후 연결

콜 상담전화 ⇒1차 응대⇒민원상담⇔콜백 전화
(민원인)        (교환원)     (청장)       (청장)


담당자 : 해당 게시물 작성자 및 전화번호 참조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