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인물/동정
인물/동정 상세보기
경기지역 영농현장 방문
2022-05-03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농업인 육성 등에 대한 현장 의견수렴과 지원 사업 모색을 위한 간담회가 마련됐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은 3일 경기도농업기술원과 용인시농업기술센터, 곤충전문 관광농원을 방문했다. 경기도농원기술원 간담회 자리에서는 "봄철 안정 영농을 위한 현장점검과 기술지원 강화를 당부했고, 과수화상병에 대한 연구의 차질없는 진행과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 라고 발혔다.

 용인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시설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경기지역 청년농업인과 영농 정착과 성장, 발전을 위한 지원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 후 곤충전문 관광농원을 방문해 농촌진흥청이 기술 이전한 나비 사육기술의 활용상황을 점검했다.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농업인 육성 등에 대한 현장 의견수렴과 지원 사업 모색을 위한 간담회가 마련됐다.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농업인 육성 등에 대한 현장 의견수렴과 지원 사업 모색을 위한 간담회가 마련됐다.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농업인 육성 등에 대한 현장 의견수렴과 지원 사업 모색을 위한 간담회가 마련됐다.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농업인 육성 등에 대한 현장 의견수렴과 지원 사업 모색을 위한 간담회가 마련됐다.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와 청년농업인 육성 등에 대한 현장 의견수렴과 지원 사업 모색을 위한 간담회가 마련됐다. 


담당자 : 대변인실 박형민 063-238-0142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