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인물/동정
인물/동정 리스트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26일 전북 전주시 농촌진흥청에서 열린 '전국 과수화상병 사전예방 업무협의회'에서 지역별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24일 전북 김제시에서 열린 딸기 스마트팜 생산성 향상 기술 고도화를 위한 현장간담회에 참석해 플랫폼 서비스 시연과 스마트팜 딸기 육묘 모델 개발을 위한 빅데이터 수집 현황을 살펴보고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11일 충남 천안시 배 과수농가에서 열린 '과수화상병 궤양제거 현장 연시회'에서 실시간 유전자 진단 장비와 궤양제거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27일 전북 고창군농업기술센터 과학영농시설과 치유ㆍ체험 프로그램 운영 농장을 찾아 코로나19에 대응한 방역상황을 점검했다. 현장을 찾은 박병홍 청장은 "현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조치가 시행되고 있는 만큼 시설의 각별한 관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16일 전북 완주군 치유 프로그램 운영농장과 완주군 농산물종합가공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대응 현장 상황을 점검하며 관계자들에게 철저한 방역을 당부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10일 충남 천안시농업기술센터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농민과 관계자를 만나 밭농업 기계화에 관한 현장의 의견을 듣고 목장체험 농촌교육농장을 찾아 코로나19 방역관리 조치 상황을 점검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이 취임 후 첫 현장행보로 8일 수원시 농민회관에서 열린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제 74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농촌지도자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박 청장은 이 자리에서 '농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농업기술 개발과 보급에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제30대 농촌진흥청장으로 취임한 박병홍 청장이 첫 업무협의회에 참석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박병홍 농촌진흥청장은 취임식을 대신한 이날 회의에서 지속 가능한 농업 ‧ 농촌의 미래를 위해 '국정과제의 성공적 마무리와 기관별 역활 분담 ‧ 현장 관리...
각 지역을 대표하는 청년 4-H 회원의 우수한 활동사례를 공유하고 , 다양한 영농기술을 선보여 농업기술 확산과 농업 문화발전에 이바지하는 제49회 4-H중앙경진대회가 25일 농촌진흥청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개회식에서 허태웅 농촌진흥청장...
강소농에게 온오프라인에서 농산물 유통시장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대형 유통업체전문 구매자에게 상품에 대한 전문상담을 받는 기회를 제공하는 2021년 제7회 강소농대전이 24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허태웅 농촌진흥청장이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강소농 농산품을 살펴보며 농민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담당자 : 대변인실 박형민 063-238-0142

갱신주기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