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쇄 스크랩
사진으로보는사업
사진으로보는사업 리스트
초여름 복숭아 '미홍'이 나무에 주렁주렁 열렸습니다~미홍은 추위에 강하고, 봉지를 씌우지 않아도 착색이 잘되기 때문에 일손이 부족한 농촌에는 효자지요! 촬영자 : 김대웅촬영장소 : 무지개 농원 (경기도 이천시)
자두와 살구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 플럼코트! 플럼코트는 자두와 살구의 장점을 골라 만든 새로운 과종으로, 살구의 맛과 자두의 향기로움을 동시에 맛볼 수 있습니다.플럼코트라는 맛난 여름 과일이 있다는거 알아두셨다가 꼭 드셔보세요~ 촬영자 : 김대웅촬영장소 : 하모니 농장 (전라남도 나주시)
"이보다 좋을까요?"수고와 땀으로 결실을 맺은 탐스러운 매실과 거봉 포도..수확의 기쁨이 전해진다. 촬영자 : 김대웅촬영장소 : 금모래마당 매실 농장 (전북 김제시)둥지 거봉 포도 농장 (전북 완주군)
겨우내 축사에서만 생활하던 한우 300여 마리가 대관령 초원 나들이에 나섰습니다.답답한 축사를 벗어난 한우는 오랜만에 마주한 풀밭이 반가운 듯 거칠게 뜀박질을 합니다.오랜만에 신선한 풀을 먹으며 여유를 부리는 한우들은 5월 26일부...
감사드릴 분이 많은 5월입니다.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하면 꼭 생각나는 꽃!바로 카네이션인데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국산 품종의 카네이션으로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시면 어떨까요? 촬영자 : 김대웅촬영장소 :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전라북도 완주군)
바람이 살랑이는 계절 봄이 왔습니다. 봄은 생명들이 깨어나는 시기이도 한데요.자라나는 모종들은 육묘장에서 싱그러움을 뽐내고, 따뜻한 햇살에 시민들은 나들이를 나와 활짝핀 산수유와 매화꽃을 보며 행...
봄하면 생각나는 꽃, 향기 그윽하고 아름다운 색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국산 프리지어의 계통 및 품종 평가회가 국립원예특작과학원에서 있었습니다. 농촌진흥청은 1999년부터 프리지아의 새 품종 연구를 추진하며 2003년 ...
이제 올해도 12월 한달 남았습니다. 한해의 마무리를 잘 하고 계신가요?! 혹시, 반짝이는 불빛에 마음 설레고 계신건 아닌가요?!'포인세티아'로 곧 찾아올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껴보세요! 미리 크리스마스~♡ 촬영자 : 최영호촬영지 :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전라북도 완주군)
'한 송이의 국화꽃을 피우기 위하여 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 보다.' - 국화 옆에서 中 -깊어지는 가을, 국산 국화꽃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함께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촬영자 : 최영호, 안호성촬영지 :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전라북도 완주군)
마을마다 감이 주렁주렁 달려 가을을 알리는 요즘, 배연구소 시험포장에도 국산 단감 '로망'이 탐스럽게 열렸답니다. 촬영자 : 최영호촬영지 :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배연구소(전남 나주)

담당자 : 대변인실 박형민 063-238-0142

갱신주기 : 수시